팀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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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틀]
    팀원 초대는 어떻게 하나요?

     

    「 팀원 초대는 팀장만 가능하며, 팀 생성 후 초대가 가능합니다. 

    팀 생성 방법은 [배틀] 팀 생성은 어떻게 하나요?를 참고해 주세요! 」

     

    1. 우측 상단 개인 프로필 클릭 후 마이배틀 > '팀 관리' 클릭

     

    2. 팀원 초대를 진행할 나의 팀 선택 


     


    3. '요청 할 팀원 검색 해주세요' 검색란에 팀원의 배틀리카 ID를 검색해주세요

     

    4. 검색 후 '요청' 버튼 클릭


     

    팀원이 초대 받는 법

    1. 우측 상단 개인 프로필 클릭 후 마이배틀 > 팀 관리 > '요청 팀' 클릭

    2. '요청 수락' 클릭하면 팀원 초대 완료!


     

  • [클래스]
    커리큘럼이란 무엇인가요?

     

    커리큘럼이란 여러 개의 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모아 둔 패키지 형식의 강의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폭넓은 범위의 강의를 수강해 보세요! 

     

  • [지식플러스]
    지식플러스란 무엇인가요?

    지식플러스란 다양한 정보와 궁금증을 다른 유저와 함께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기검색어’를 통해 현재 인기 있는 검색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Q&A’ ‘답변하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고 나의 지식을 뽐낼 수 있습니다.

     

    ‘베스트’에서는 조회 수가 높거나 답변이 많이 달린 인기 질문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식플러스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소통해 보세요!

  • [지식플러스]
    내가 쓴 글과 댓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1. 상단에 위치한 지식플러스 > ‘마이 지식플러스’ 클릭

     

    2. 우측에 위치한 ‘나의질문’, ‘나의답변’을 통해 확인


  • [지식플러스]
    지플 랭킹이란 무엇인가요?

     

    지플 랭킹이란 답변을 가장 많이 한 ‘답변왕’ 순위입니다.

    나의 지식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과 공유하고 랭킹 상위권에 도전해 보세요!

     

  • [지식플러스]
    해시태그 이용방법이 궁금해요!

    게시글 또는 댓글에 #을 포함해 태그 하고 싶은 단어를 작성하고 엔터키를 누르면 쉽게 해시태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이용하면 해당 단어가 포함된 게시글들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식플러스 #지플왕되는법

  • [클래스]
    클래스와 프리미엄 클래스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클래스’는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배우고 강사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면,

    ‘프리미엄 클래스’는 오프라인 형식의 강의로 스페셜 강사와 함께 다양한 부분을 폭넓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명은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일 뿐 고정된 사항이 아니며 두 클래스 모두 강사에 따라 강의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클래스]
    강의 수강은 어떻게 하나요?

    1. 상단에 위치한 ‘클래스’ 클릭

     

    2. 수강을 원하는 강의 클릭

     

    3. 원하는 옵션 선택 후 ‘구매하기’ 클릭 > 연락처 기입 후 ‘결제하기’ 클릭


      

     

    4. 개설된 채팅방을 통해 일정 조율 후 강의 수강!

  • [클래스]
    수강료를 환불받고 싶습니다.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환불 규정

    제1조 (환불 기본 규정)

    ① 본 상품은 전문가가 회원의 주문 의뢰 내용을 전반적으로 검토한 후 회원에게 용역을 제공하는 맞춤형 상품으로서, 원칙적으로 가분하기 어려운 성격의 용역 상품입니다. 시간당 과금 상품 구매 후 양 당사자가 합의한 시간에 용역의 제공을 개시하기 전까지는 회원의 청약철회 및 그에 따른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전문가가 회원의 주문 의뢰 내용을 검토한 후 양 당사자가 합의한 시간에 용역의 제공을 개시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5호 및 제6호에 의해 원칙적으로 구매자의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③ 또한 본 상품은 회원의 주문 의뢰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용역 상품으로서, 전자상거래법 제13조 제2항 제5호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는 경우 다른 회원에게 산출물(용역 이용 시간)을 판매할 수 없다는 점 등 전문가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 해당하여 전문가가 회원의 주문 의뢰 내용에 따라 용역의 제공을 개시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6호에 따라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④ 다만, 용역의 제공이 개시된 이후에도 용역의 제공 초기 단계에서는 예외적으로 경과 시간에 따라 계약의 부분 해지 및 이에 따른 부분 환불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관한 상세한 기준은 하단에 별도 기재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⑤ 전문가의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 또는 해지가 불가합니다.

    제2조 (예외적 청약철회 규정)

    ① 환불 기본 규정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시점 이후에도 용역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3항에 따라 그 용역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그 외에도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인해 용역 제공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 있어서는 청약철회 또는 계약 전체의 해지가 가능하며, 이 경우 전액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3조 (전문가와 회원의 합의에 따른 환불 규정)

    전문가는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후 용역의 개시 이전에 계약이 해제 되는 경우, 상품 유형, 계약 해제 통보 시점, 계약 해제 사유 등에 따라 다음 각 항의 기준에 따라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① 공통 사항

    1. 환불은 결제 시 이용한 동일 결제수단으로 처리 됩니다.

    2. 환불 내역에 포인트 및 쿠폰이 포함 되어 있으면 해당 내역을 그대로 환불하며, 이를 현금으로 변환해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단, 환불이 시행 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쿠폰 만료일이 지난 경우, 쿠폰은 환불이 아닌 무효 처리 됩니다.

    3. 쿠폰은 쿠폰이 원래 가진 용도나 혜택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 될 수 없습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환불 수단 및 계좌와 관련하여 필요한 자료를 요구할 시, 회원은 협조해야 하며, 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전문가 또는 회원이 천재지변이나 사고(본인 과실 0% 한정)로 인해 계약사항을 이행하지 못할 시 남은 계약 사항을 연기해서 이행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을 선택할 시 환불에 대한 세부 내역은 남은 계약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6. 회원은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후 7일 이내에 용역 개시를 할 것을 권장하며, 7일 초과 시 전문가와의 일정 조율에 어려움이 생기는 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② 일반 클래스 및 상담

    1. 용역 제공 개시 전 환불 요청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용역 제공 개시 후 전문가가 지각을 하거나 전문가에게 부득이한 사유가 생겼을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3. 용역 제공 개시 후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는 환불 요청이 불가합니다.

    4. 용역 제공 개시 후 회원에게 부득이한 사유가 생겼을 경우 전문가와 합의하여 용역 제공 시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③ 프리미엄 클래스

    1. 용역 제공 개시 전 환불 요청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용역 제공 개시 후 회원의 연락 두절과 같은 불참으로 인해 용역 제공이 불가한 상황이 되었다면 상품 금액의 8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3. 용역 제공 개시 후 전문가가 지각을 하거나 전문가에게 피치 못할 사정이 생겼을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용역 제공 개시 후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는 환불 요청이 불가합니다.

    ④ 커리큘럼

    1. 용역 제공 개시 전 환불 요청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커리큘럼은 모든 일정을 수료하는 전제하에 할인 적용되어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환불 요청 시점이 용역 제공 개시 후 서비스의 절반에 해당 되는 분량을 이용하기 전이라면 상품 금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만 환불 가능, 환불 요청 시점이 용역 제공 개시 후 서비스의 절반에 해당 되는 분량을 이용한 후라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상단에 위치한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를 이용해 주세요.

     

     

  • [클래스]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상단에 위치한 클래스 > ‘상담’ 클릭



     2. 상담 진행을 원하는 강사 클릭


     

    3. ‘구매하기’ 클릭 > 연락처 기입 후 ‘결제하기’ 클릭

      
     

    4. 개설 된 채팅방을 통해 강사와 상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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