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공지

쉐도우 코퍼레이션, 배틀리카와 MOU 체결


 

e스포츠 에이전시 쉐도우 코퍼레이션이 e스포츠 플랫폼 기업 주식회사 배틀리카와 e스포츠 교육산업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 19 유행에 따라 접촉을 최소화해 비대면 방식으로 서명 협약 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배틀리카는 풀뿌리 리그라 할 수 있는 아마추어 e스포츠의 토대 마련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e스포츠 게임단 운영 경험과 프로 지향 아카데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온·오프라인 강의 시스템 '배틀리카 클래스' 서비스를 시작하며 다방면의 산업을 준비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e스포츠 시설과 연계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의 교육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한국e스포츠협회와 인증 강사 배출을 위한 협력을 통해 선수-시설-플랫폼 간의 e스포츠 에코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쉐도우 코퍼레이션은 e스포츠 에이전시로 김정수 감독을 비롯하여 박도현(viper), 김하람(aiming), 황성훈(kingen), 문현준(oner), 김건우(Zeka), ,조건희(Beryl) 등의 대표 e스포츠 에이전시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아마추어 신인선수의 발굴 및 양성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쉐도우 코퍼레이션과 배틀리카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MOU) 체결을 바탕으로 보유한 인프라를 충분히 활용하여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상호 간의 정보공유 ▲e스포츠 강사 발굴 및 인적 자원 교류 ▲양사 간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배틀리카 이개성 대표는 "생활형 e스포츠로 나아가는 첫걸음에 쉐도우코퍼레이션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높은 수준의 e스포츠 강의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쉐도우 코퍼레이션 박재석 대표는 "이번 배틀리카와의 MOU를 통해서 은퇴한 선수들에게 새로운 진로의 길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은퇴한 선수, 진로를 고민하는 선수들에게도 e스포츠 관련된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협약이라고 생각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쉐도우 코퍼레이션과 배틀리카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e스포츠 분야의 꾸준한 인재 발굴과 은퇴한 선수들의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진로 확장과 저변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소식의 다른 글